스타 모델과 위스키의 만남, 특별한 추석선물로 떠올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4-09-10 16:12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최근 2030 세대 사이에서 위스키의 인기가 치솟으며 추석 명절 선물로도 인기다.

    'Unexpected Discovery' 캠페인은 일상 속 예기치 못한 발견을 통해 내면의 충족감을 찾는 순간을 글램핑 무드로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다.

    유연석의 깊이 있는 취향과 감성은 듀어스 브랜드 메시지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위스키가 단순한 음료를 넘어 특별한 의미를 지닌 선물로 자리매김하도록 하고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바카디코리아
[사진=바카디코리아]
최근 2030 세대 사이에서 위스키의 인기가 치솟으며 추석 명절 선물로도 인기다. 소비자들은 단순한 선물을 넘어 독특하고 세련된 브랜드의 위스키를 선물로 선택해 소중한 이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전한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주류 업계는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바카디코리아는 듀어스 12년을 내세워 캠페인 전면전에 참여했다. 바로 배우 유연석을 내세워 발레을 공개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에스콰이어와 협업해 브랜디드 필름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유연석은 평소 캠핑을 즐기고 위스키 애호가로 알려져 있어 듀어스와의 협업에 적합한 인물로 평가받았다. ‘Unexpected Discovery’ 캠페인은 일상 속 예기치 못한 발견을 통해 내면의 충족감을 찾는 순간을 글램핑 무드로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다.

유연석의 깊이 있는 취향과 감성은 듀어스 브랜드 메시지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위스키가 단순한 음료를 넘어 특별한 의미를 지닌 선물로 자리매김하도록 하고 있다. 

이를 기념해 ‘듀어스 디스커버리 하이볼 패키지’도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듀어스 12년 1병과 트라이탄 하이볼 글라스 2개로 구성됐다. 트라이탄은 내구성이 뛰어난 투명 플라스틱 소재로 고온에도 유해 물질이 녹아 나오지 않아 야외 캠핑 등 다양한 장소에서 듀어스를 즐길 수 있다.
 
사진바카디코리아
[사진=바카디코리아]
바카디코리아는 단순 제품 홍보를 넘어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정서적 유대를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듀어스 12년의 풍부한 맛과 고유의 정수를 예기치 못한 일상의 발견과 연관 짓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듀어스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캠페인인 만큼 그 실적 또한 유의미하다. 캠페인 직후 판매량의 급격한 상승은 물론 8월 출고량 기준,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이 340% 이상 증가했다. 이러한 긍정적 흐름을 지속하며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다양한 소통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발렌타인의 경우 최근 배우 현빈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며 싱글몰트 글렌버기를 중심으로 한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아지오코리아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는 최근 배우 조인성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며 2030 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하고 있다. 조인성의 세련된 이미지와 고급스러움은 조니워커의 브랜드 정신과 잘 맞아떨어지며 젊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