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키노, 롯데백화점서 '콜레치오네 0' 팝업...'일상의 소소한 즐거움' 콘셉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인 기자
입력 2024-09-23 17:46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모스키노가 오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탈리아의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팝업 현장에서는 2024 가을·겨울 컬렉션 '콜레치오네 0(Collezione 0)'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컬렉션 '콜레치오네 0'은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콘셉트로 한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모스키노
[사진=모스키노]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모스키노가 오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탈리아의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팝업 현장에서는 2024 가을·겨울 컬렉션 ‘콜레치오네 0(Collezione 0)’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컬렉션 ‘콜레치오네 0’은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콘셉트로 한다. 지난 7월 모스키노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아드리안 아피올라자의 첫 광고 캠페인 ‘콜레치오네 0’을 공개하며 큰 호응을 끌었다.

캠페인은 밀라노의 에너지와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일상 속에서 행복을 찾는 다섯 여성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두오모 성당을 감상하고, 로컬 과일 가게에서 장을 보며, 레코드 가게에서 음악에 빠져드는 등 일상의 모습을 세련되고 편안한 패션과 함께 그려낸다.

이번 팝업에서는 인기를 끌고 있는 모스키노의 새로운 잇백(ItBag) ‘타이 미 백(TIE ME Bag)’도 만날 수 있다.

모스키노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 ‘콜레치오네 0’이 지향하듯 모스키노가 제안하는 스타일링으로 일상의 소소한 기쁨을 많은 분들이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