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플레이스는 지난 23년 대상 수상에 이어 올해도 2년 연속 수상을 이어가는 쾌거를 이루게 되었다.
주식회사 플레이스는 온라인마케팅 전문 대행사로 광고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플랫폼 서비스 관련 개발과 온라인 광고 서버 구축 등 기술적인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이를 바탕으로 혁신성장형 벤처기업으로 인증 받은 바 있으며 지금까지도 다방면에 걸친 서비스 개발과 경영을 이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운영하는 일반 소상공인을 위한 관리 어플리케이션 ‘스토어 시스템’을 출시한 바 있으며 사업장 영업을 위주로 하는 소상공인을 위한 ‘플레이스 솔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주식회사 플레이스 관계자는 “소상공인들은 단순히 저희 고객사 중의 한 명이 아니라 한국 경제의 토대가 되는 분들”이라고 강조하며, “주식회사 플레이스에서는 소상공인 계층이 무너지면 경제가 흔들린다는 마음으로 사명감을 가지고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단순히 기술적인 지원 서비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익 창출을 통해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안정적으로 장기적인 운영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효과적인 프로그램과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