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더 뉴 아우디 Q6 e-트론' 프리뷰 행사 성황리에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지연 기자
입력 2024-12-16 10: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더 뉴 아우디 Q6 e-트론 프리뷰 행사
더 뉴 아우디 Q6 e-트론 프리뷰 행사 이미지[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코리아가 내년 2월 16일까지 전국 각 전시장에서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더 뉴 아우디 Q6 e-트론 프리뷰' 행사를 순차 진행한다.

2025년 상반기 한국 시장 공식 출시를 앞둔 '더 뉴 아우디 Q6 e-트론'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참석 고객들에게 출시 전 차량을 직접 보고 만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신차의 혁신 기술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더 뉴 아우디 Q6 e-트론'은 인상적인 주행성능 및 충전, 향상된 효율성이 돋보이는 '기술을 통한 진보'를 완벽히 보여주는 프리미엄 순수 전기차다.   

프리미엄 세그먼트 전기차 전용으로 아우디가 포르쉐와 공동으로 개발한 프리미엄 플랫폼 일렉트릭(PPE) 기술이 적용된 첫 번째 양산 모델이다.

향상된 효율성과 주행역학, 디자인 등 모든 측면에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며, 유럽 신차안전도 평가인 유로 NCAP 테스트에서 최고등급인 5-스타를 획득했다.

차량에 탑재된 100kWh(순용량 94.9kWh) 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는 12개의 배터리 모듈 및 180개의 각형 배터리로 구성됐으며  있으며, 1회 충전 시 최대 641km(WLTP 기준)의 주행이 가능하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프리뷰 이벤트와 함께 더 뉴 아우디 Q6 e-트론의 사전계약도 진행 중이다.

사전계약은 전국 아우디 전시장과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사전계약 후 출고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0대를 대상으로 아우디 제뉴인 악세서리로 구성된 컨비니언스 패키지 또는 와인 1년 정기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는 전국 4곳의 아우디 시티몰 전시장을 포함한 전국 아우디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참석을 희망하는 고객은 가까운 전시장, 공식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에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