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설 맞이 대규모 '뷰티 기프트 페어'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5-01-15 10: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신세계백화점 본점 1층 입생로랑 매장의 모습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1층 입생로랑 매장의 모습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17일부터 27일까지 전 점포에서 대규모 '뷰티 기프트 페어'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뷰티 기프트 페어'에서는 인기 화장품 무료 체험 샘플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에스티로더, 맥, YSL, 조말론 런던, 딥티크, 나스, 랑콤, 키엘, 설화수, 헤라, 오휘, 숨, 빌리프 등 브랜드에서 2만여 개 샘플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바일 앱에서 원하는 브랜드의 샘플과 점포를 선택한 후 다운 받은 쿠폰을 해당 매장에 보여주면 된다. 쿠폰은 16일 오후 8시부터 선착순으로 내려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에서는 화장품 장르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 17일부터 내달 2일까지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는 '디올 립 글로우'의 리뉴얼을 기념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디올 뷰티의 베스트 셀러인 디올 립 글로우가 1월 새로운 패키지와 더 강력해진 보습력으로 리뉴얼 됐다. 기존 베스트 컬러를 포함해 K-뷰티에 영감을 받아 개발된 신규 색상까지 17가지 컬러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에서는 디올 립 글로우 전 색상은 물론, 신세계 단독 컬러(#078) 100개를 한정 판매한다. 립 글로우를 포함해 12만원 이상 구매하면 디올 손거울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디올 파우치 또는 디올 휴대전화 스트랩을 증정한다.

팝업 매장에는 립 글로우 테마의 셀프 포토존과 전문가의 터치를 받을 수 있는 파우더룸도 마련됐다. 립 글로우 구매 시 이니셜을 각인해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신세계백화점 팝업 스토어에서 받아볼 수 있다.

2월까지 진행되는 코스메틱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도 행사 열기를 더할 전망이다. 일정 기간 신세계 제휴 카드로 화장품 장르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한 고객에게 누적 적립 금액에 따라 7% 신백리워드를 돌려준다.

단일 점포의 화장품 브랜드에서 구매한 금액이 100% 적립되고, 사은 행사장 방문 없이 모바일 앱에서 신청 및 전환 가능하다.

이은영 신세계백화점 코스메틱잡화 담당은 "설 맞이 화장품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세계가 뷰티 기프트 페어를 열고 여러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며 "앞으로 신세계 단독 상품을 발굴하고 소개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