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소우코우](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5/02/13/20250213135217765744.jpg)
지난해 9월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출시된 '소우코우 이소비텍신 다이어트'는 한국과 일본 제조사가 공동으로 기획, 개발한 후 한국 제조사를 통해 출시된 제품이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와사비잎 추출물을 주원료로 하여 비타민 B1, B2, B6 등 기초 영양까지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소우코우 이소비텍신 다이어트의 주요 성분인 와사비잎 추출물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신소재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과 체지방량 감소 등 18가지 다이어트 관련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입증되었다. 여기에 비타민 B1, B2, B6 등이 더해져 체지방 관리와 기초 영양 보충을 동시에 실현했다.
소우코우는 이처럼 신뢰도 높은 원료를 사용하여 제품을 제조함으로써 한국과 일본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한편, 소우코우는 2월부터 제품 기획 단계부터 함께 참여했던 일본 제조사에서 직접 제품을 생산하여 현지화 전략을 통해 일본 시장에 최적화된 제품을 공급하며 일본 소비자를 공략, 매출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