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자녀에 '학습 멘토링'

  • 대학생 봉사자와 1:1 화상 학습…"정서적 돌봄까지"

지난 5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KB아트홀에서 KB손해보험 관계자와 대학생 봉사자들이 순직·공상 소방공무원을 위한 학습 돌봄 프로그램 스타 히어로 챔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5일 서울 강남구 소재 KB아트홀에서 KB손해보험 관계자와 대학생 봉사자가 순직·공상 소방공무원을 위한 학습 돌봄 프로그램 '스타 히어로 챔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7일 학습 돌봄 프로그램 ‘스타 히어로 챔프’를 새롭게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자녀 50명을 대상으로 맞춤형 학습 멘토링을 제공한다.
 
교육 기회 확대와 정서적 지원이 목표다. 대학생 봉사자와 소방공무원 자녀를 1:1로 매칭해 온라인 화상 학습을 진행한다.
 
본격적인 프로그램 운영에 앞서 지난 5일에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KB아트홀에서 대학생 봉사자 대상 오리엔테이션을 했다. 사업 소개와 운영 전반에 대한 안내, 효과적인 학습 지도 방법 등을 교육했다.
 
KB손보 관계자는 "단순한 학습 지원을 넘어 정서적 돌봄을 통해 소방공무원 자녀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대학생 봉사자와 소방공무원 자녀가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과정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