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마음 따라…' 뮤비, 유튜브 인급동 1위 인기 돌풍 예고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투어스(TWS)의 신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의 흥행 기운이 심상치 않다. 

투어스의 미니 3집 '트라이 위드 어스(TRY WITH US)'의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 뮤직비디오는 지난 21일 공개와 동시에 빠르게 조회수를 높이며 다음날(22일) 유튜브 한국 인기 급상승 동영상 차트 1위에 올랐다. 이후 23일 오전 7시 기준 정상을 지키며 뜨거운 화력을 자랑했다. 

각자의 청춘 시절을 떠오르게 하는 반짝이는 스토리가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이 뮤직비디오는 투어스의 청춘에서 가장 찬란한 순간들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따라간다. 서울 곳곳을 배경으로 친구들과의 첫 여행, 첫 운전, 첫 자취생활 등 일상적인 에피소드가 펼쳐지고, 서툰 순간의 연속에서도 밝게 웃으며 도전을 이어가는 여섯 멤버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한다.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는 마음이 뛰는 순간을 망설임 없이 받아들이고, 원하는 곳을 향해 달려가자고 노래하는 투어스의 '스무 살 찬가'다. 또래를 넘어 모든 세대의 공감을 자극하는 노랫말과 청량한 사운드는 무한 반복 재생을 유발한다. 

컴백과 동시에 '인급동' 정상을 찍은 투어스는 인기 웹 예능에 출격하며 대중적 인기를 넓혀 간다. 영재는 지난 22일 '리무진 서비스'에 게스트로 출연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며 '감성 보컬'로서의 면모를 강조했다.

이밖에도 투어스는 오늘(23일) ‘연고지’ 시즌2, 24일 ‘슈퍼맨이 돌아왔다-꿈친구’, 25일 ‘할명수’, 5월 6일 ‘동네스타K 쇼’ 등에 출연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