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찾아가는 중진공' 홍보 콘텐츠 공모전 개최

  • 30일까지 접수...총 상금 300만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전경 사진중진공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전경 [사진=중진공]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2025년 ‘찾아가는 중진공’ 홍보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찾아가는 중진공'은 중진공 임직원이 중소벤처기업 산업 현장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파악하고, 정책자금·수출마케팅·인력양성 등 맞춤형 정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공모 분야는 '찾아가는 중진공'을 소개하는 △30초 이내 홍보 영상 △6컷 이내 스토리보드 형식의 시나리오 등 2개 부문으로 나뉜다.

응모작은 1차 외부전문가 심사와 2차 종합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1차 평가를 거쳐 부문 합산 총 7편의 우수작을 선정한 후, 2차 중진공 임직원 평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한 대국민 선호도 조사 결과를 합산해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시상 규모는 총 300만원으로, 최우수상 100만원(1편), 우수상 50만원(2편), 장려상 20만원(4편)이 수여된다. 이외에도 중진공은 참여상 규모를 전년대비 확대해 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방침이다.

이창섭 중진공 기획관리이사는 "이번 공모전은 국민의 눈높이에서 '찾아가는 중진공’의 의미를 새롭게 조명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더 많은 국민과 중소벤처기업에게 ‘찾아가는 중진공’ 현장 소통 프로그램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