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코리아, 현대百서 이탈리아 '일빠로디' 팝업스토어 오픈

  • 압구정, 판교, 더현대서 9일부터 29일까지 순차 운영

현대백화점에서 이탈리아 일빠로디사의 스프레드 7종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사진올리브코리아
현대백화점에서 이탈리아 일빠로디사의 스프레드 7종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사진=올리브코리아]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프레드 브랜드 '일빠로디(Il Parodi)'가 국내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 

올리브코리아는 현대백화점에서 이탈리아 일빠로디사의 스프레드 7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일빠로디 스프레드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판교점, 여의도 더현대 식품관에서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는 압구정본점과 판교점에서 9일부터 15일까지 1주일간 운영된다. 여의도 더현대에서는 23일부터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의 입점은 프리미엄 식품 유통의 상징성 면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팝업을 시작으로, 5월 말 판교점, 6월 초 더현대 서울 등 주요 지점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보이는 일빠로디 스프레드는 헤이즐넛 스프레드인 리구리아, 라 다크, 라 크런치 3종과 피스타치오 스프레드는 라 피스타치오, 라 크런치 피스타치오 2종, 라즈베리 스프레드는 라 베리, 라 베리 화이트 2종 등 총 7종이다.

제품 가격은 3만 8000원에서 4만 4000원선이며, 팝업스토어 운영기간 중에는 온오프라인에서 전 품목 10% 할인 이벤트를 적용받을 수 있다. 7종 세트 구매시 정상가 27만 6000원에서 할인된 24만 8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올리브코리아 관계자는 "오랜 시간 들여오고 싶었던 제품을 현대백화점이라는 가장 신뢰도 높은 채널을 통해 소개할 수 있어 뜻깊다"면서 "맛과 건강, 스토리를 모두 담은 유럽식 스프레드를 찾는 고객들에게 분명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