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웰니스 브랜드 리조트랩이 지난 5월17일 롯데백화점 대전점 3층 소담뜰 야외 정원에서 진행한 ‘소담뜰 선셋요가’ 스페셜 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클래스는 노을이 지는 야외 공간에서 요가휠을 활용한 ‘요가휠 선셋 릴리즈’ 프로그램으로 구성, 참가자들이 자연 속에서 하루의 긴장과 스트레스를 풀고 깊은 이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석양의 아름다운 풍경과 어우러진 음악과 부드러운 바람이 더해져 참가자들에게 도심 속 특별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했다.
또 참가자들에게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틴웰’의 pH 약산성 두피 샴푸바가 제공, 지속 가능한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참가자들은 도심 속 백화점에서 자연을 느낀 것에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한 참가자는 “요가휠을 이용한 동작이 신선하고 흥미로웠으며, 백화점 야외 정원에서 노을을 바라보며 진행되는 수업이 색다른 경험이었다”라고 말했다.
리조트랩 관계자는 “이번 클래스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은 고객들에게 도심 속에서도 자연과 함께 하는 특별한 힐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색다른 웰니스 클래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조트랩은 감각적인 클래스 운영과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웰니스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