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출시되는 손앤박 하티는 핸디(HANDY·유용한 편리한)와 뷰티(BEAUTY·아름다움) 합성어로,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갖춘 GS25만의 전용 색조 라인이다.
GS25는 전국 1만8000여개 점포의 유통망을 활용해 화장품 구매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색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손앤박 하티 출시를 기획했다. 최근 고가 브랜드에 버금가는 품질의 가성비 제품을 찾는 '듀프(dupe)' 소비문화가 확산하며, 뷰티 제품도 일명 '저렴이' 버전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기 때문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립앤치크 5종과 아이브로우 2종으로, 가격은 모두 3000원이다. '손앤박 하티 립앤치크'는 △소르베코랄 △소프트피치 △시럽로즈 △멜로구아바 △슈가핑크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속부터 은은하게 물드는 듯한 수채화 발색과 탱글한 텍스처에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튜브 형태 용기에 담겨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양 조절이 편리해 립과 치크로 모두 활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류주희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매니저는 "손앤박 하티는 트렌디한 감성과 전문가 노하우, 편의점 유통의 접근성을 결합한 GS25만의 새로운 색조 화장품 브랜드"라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화장품 전문 브랜드 수준의 상품을 출시해 편의점 뷰티 카테고리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