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NCSI 헬스케어 제조업 부문 3년 연속 1위

  • 마스터 V9 등 주요 제품 호평

세라젬 파우제 M8 Fit 사진세라젬
세라젬 파우제 M8 Fit [사진=세라젬]
 세라젬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헬스케어(안마가전) 제조업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교가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도 측정 모델로, 1998년 최초로 조사·발표한 이래 국내에서 가장 권위 있는 고객만족도 지표로 평가 받고 있다. 

세라젬은 안마 효과와 제품 완성도 측면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록하며 2023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안마 효과와 기술 완성도를 중심으로 제품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온 점이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긍정적으로 작용했다는 평이다. 

대표 제품인 '마스터 V9'은 입체 회전 마사지를 목부터 골반까지 확대해 척추 라인 전체에 강력한 마사지 경험을 제공한다. 마스터 V9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탈출증 치료 도움 △퇴행성협착증 치료 도움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생리통 치료 도움 △심부정맥혈전증 예방 도움 등 총 6가지 의료기기 효능·효과를 인증받았다. 특히 세라젬 마스터는 세라코어 엔진의 핵심 부품에 대해 10년 무상보증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프리미엄 안마가전 '파우제 M 컬렉션'은 섬세한 마사지 기능과 차별화된 전신 온열 마사지 경험을 제공하며 인테리어와도 잘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게 특징이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파우제 M6는 팔다리가 자유로워 수유의자용으로 파우제 M8 Fit은 신혼부부 결혼 및 이사 선물로, 프로 듀얼 엔진이 접목된 하이엔드 전신 안마의자 파우제 M10은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효도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며 온가족을 위한 건강 가전으로 주목 받고 있다.

그 중 파우제 M8 Fit은 업계 최초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제품의 양 옆 커버를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교체할 수 있는 '파우제 피팅 서비스'를 적용했다. 세라젬은 핵심 제품의 기술력과 사용자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며 홈 헬스케어 시장에서 차별화된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NCSI 3년 연속 1위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신뢰와 만족을 직접적으로 입증한 결과로 고객이 직접 평가한 성과라는 점에서 더욱 뜻 깊다"며 "그동안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품질 혁신과 서비스 고도화를 지속해 온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