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대만 애슬레저 베스트 브랜드 2위 올라

  • 대만 직진출 2년 만에 2위 선정

  • 젝시믹스, 연내 2호 매장 오픈

지난 7월 18일 브리즈난산에서 진행된 인플루언서 초청 이벤트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젝시믹스
지난 7월 18일 브리즈난산에서 진행된 인플루언서 초청 이벤트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젝시믹스]

젝시믹스는 대만 직진출 2년 만에 대만 애슬레저 베스트 브랜드 2위에 올랐다고 21일 밝혔다.

젝시믹스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대만 인터넷 빅데이터 조사 기관 데일리뷰는 여론조사 플랫폼 KEYPO 빅데이터 키 엔진을 활용해 대만 소비자가 선호하는 요가복 브랜드 10선을 선정했다.

조사 기간은 2023년 7월부터 올해 7월까지로, 뉴스 미디어·블로그·기타 웹사이트 내 현지 누리꾼 텍스트를 토대로 이뤄졌다. 그 결과 젝시믹스는 글로벌 브랜드 사이에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앞서 젝시믹스는 대만 내 스포츠 웨어 관심과 수요가 커지고 있다는 점을 파악해 2021년 타이베이에 법인을 설립하고 현지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지난 3월에는 대만 중부 타이중에 있는 친메이 백화점에 첫 정식 매장을 열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현지 시장 저변 확대를 지속해서 노력해온 만큼 곧 대만에서도 브랜드 위상을 보여줄 수 있는 큰 성과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올해 2호 매장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