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호텔침대 '모노' [사진=한샘]](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5/08/29/20250829135832955437.jpg)
모노는 차분하고 감각적인 모노톤 컬러와 헤드 높이를 낮춰 넓어 보이는 비례미가 특징이다. 침대 헤드 전체에 끊김 없이 길게 적용된 바 형태의 조명을 통해 신혼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 헤드 위 터치 스위치를 통한 3단계 밝기 조절과 취침 예약 기능을 지원하며 간접조명 특유의 분위기를 완성한다.
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스마트 멀티 패널은 편리함과 실용성을 높여 준다. 신혼들에게 침실은 함께 생활하면서도 서로의 취미를 존중하는 공간으로, 각자 취미를 즐길 수 있는 개별 충전 기능 및 조명이 중요하다. 이에 부부가 각자의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도록 최신 기기 사양에 맞춘 고속 충전 C타입 포트(2구)를 적용했다.
패널에도 바 형태의 조명이 적용돼 조명 전체 일괄 작동이 가능하며, 5단계까지 밝기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20cm 깊이의 넉넉한 선반 패널(350패널, 600패널)은 잠들기 전 필요한 물품을 여유롭게 올려둘 수 있어 공간 활용이 중요한 신혼집에 적합하다. 패널 선반은 30mm 두께의 볼드한 디자인을 채용해 고급스러우며 하단에 볼트 노출도 없어 미니멀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