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청정원은 추석을 앞두고 건강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2025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각종 신규 선물세트를 포함해 가성비와 실용성이 높은 3만원대 세트의 비중을 확대했다.
특히 '헬시플레저', '저속노화' 등 건강 중심의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는 것에 착안해 '로우태그(LOWTAG)' 엠블럼을 적용한 저당·저칼로리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당 함량과 칼로리를 낮춘 '저당 홍초세트', 요리용 및 시럽용으로 구분해 용도별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알룰로스 세트', 샐러드는 물론 각종 요리에 활용 가능한 '저당 드레싱 세트' 등이 있다.
모든 제품에는 대상의 자체 기술력으로 국내 생산한 대체당 '알룰로스'를 활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저당 홍초세트의 경우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는 전용 보틀도 함께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최근 증가하는 집밥 수요에 맞춰 조미료와 소스류 등 손쉽게 요리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간편템을 강화해 실용성을 높인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청정원의 인기 제품을 엄선해 구성한 복합형 '청정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팜고급유 선물세트', '재래김 선물세트', '고급유 선물세트' 등을 다양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일부 세트는 대상이 업계 최초로 펄프 프레스 기술을 활용해 만든 '올 페이퍼 패키지'를 적용했으며 '청정원 조미복합 세트' 2종 및 '프리미엄 오일에디션' 2종 구매 시 재활용이 가능한 에코백도 증정한다.
또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및 리미티드 세트도 마련했다.
청정원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한식 장류는 △찹쌀발아 현미고추장 △우리쌀 현미고추장 △프리미엄 장류 혼합세트 △5년 숙성간장 세트 2종 등 총 5종류로 선보인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는 △우리팜 스페셜호 세트 △맛선생 국물내기 한알 세트 △스키피’의 땅콩버터 세트 등이다.
이 밖에도 온라인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쿠팡, 네이버와 협업한 각 채널 전용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또 구성품을 직접 구성할 수 있는 기업 맞춤형 선물세트 상품도 운영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