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본투윈, 롯데아울렛 동부산점 오픈

본투윈이 롯데아울렛 동부산점을 오픈했다  사진본투윈
본투윈이 롯데아울렛 동부산점을 오픈했다. [사진=본투윈]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본투윈이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이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이하 롯데아울렛 동부산점)에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 오픈을 통해 부산 지역 고객에게 스포츠를 넘어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9월 26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정 방문 혜택을 운영한다.

롯데아울렛 동부산점 2층에 마련된 본투윈 매장은 최대 30% 혜택을 제공하며, 오픈 특가도 별도로 운영한다. 특히 벤치파카는 정상가 229,000원에서 약 60% 수준의 혜택가인 89,000원 균일가로 선보이며 10월 12일(토)까지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맞춰 10월 12일(토)까지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양말,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백팩 키링을 증정해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본투윈은 이번 오픈을 통해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운동과 일상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부산 지역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태준 본투윈 대표이사는 “일상과 스포츠를 아우르는 특별한 경험을 통해 부산 지역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깊이 있게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