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앰버 실크' 한정판 4종 출시 … 하반기 헤어기기 시장 공략

  • 가을 연상케 하는 구릿빛·버건디·샴페인 로즈 컬러 활용

다이슨의 앰버 실크 한정판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사진다이슨코리아
다이슨의 '앰버 실크' 한정판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사진=다이슨코리아]

다이슨코리아가 추석 명절을 기념해 '앰버 실크(Amber Silk)' 한정판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6일 다이슨코리아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앰버 실크’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은 △다이슨 에어랩 코안다2x™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다이슨 에어랩 i.d.™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등 다이슨의 주요 헤어 디바이스가 포함됐다.
 
이번 에디션은 반짝이는 구릿빛, 고급스러운 버건디, 은은한 샴페인 로즈가 어우러져 계절의 변화를 연상시킨다. 한층 강화된 디자인으로 다가올 연말 홀리데이 시즌까지 설렘을 풍성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제품 출시와 함께 헤어 디바이스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아이돌 장원영의 찬란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담아낸 제품 화보와 영상도 공개하며 제품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다이슨의 브랜드디자인팀(CMF)은 독창적인 색채와 소재를 적용한 하반기 홀리데이 에디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였다. 올해는 영국 링컨셔에 위치한 다이슨 파밍(Dyson farming)의 가을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앰버 실크' 색상을 공개했다. 2012년 설립된 다이슨 파밍은 지속 가능한 식량 생산을 목표로 농업과 기술을 접목하여 현재 1만4545㎡(약 4400만평) 규모의 경작지를 운영하는 영국 최대 농업 기업 중 하나로 꼽힌다. 
 
다이슨은 가을 낙엽에서 발견되는 천연 색소인 노란색 플라보놀, 주황색 카로티노이드, 붉은색·보라색의 안토시아닌에 주목했다. 색 조화를 이루며 잎을 보호하는 동시에 계절의 변화를 알리는 역할을 한다. 아늑한 촛불의 온기, 구릿빛 조리도구의 은은한 광택, 와인의 깊은 풍미, 샴페인 잔의 반짝임까지 연말 축제를 상징하는 다채로운 요소들이 ‘앰버 실크’ 색상에 고스란히 녹아들었다.
 
한정판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4종은 다이슨 공식 공식 홈페이지, 다이슨 스토어 및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