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추석 연휴도 함께" — 로밍·OTT·멤버십 혜택 풍성

  • 해외여행객 위한 '바로(baro) 요금제' 혜택 확대

  • 가족로밍·기내 와이파이 프로모션 진행

  • 베트남·태국 맛집서 T멤버십 고객 전용 혜택

  • OTT 구독 플랫폼 'T 우주' 할인 이벤트

  • 성수동 'T팩토리' 체험형 콘텐츠 운영

 
사진T 팩토리 성수
사진=T 팩토리 성수

SK텔레콤이 추석 연휴를 맞아 로밍, 멤버십, 구독 플랫폼 ‘T 우주’ 등 자사 서비스를 통해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로밍 요금제 ‘바로(baro)’를 활용할 수 있다. 3GB, 6GB, 12GB, 24GB 중 원하는 데이터를 선택해 전 세계 195개국에서 최대 30일간 사용할 수 있으며, 만 34세 미만 고객에게는 데이터 1GB가 추가로 제공된다.

에이닷 전화를 이용하면 현지·한국 발신 및 모든 수신 전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바로 통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데이터를 모두 소진해도 400K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 가능하며, 0청년 요금제 고객은 상시 50% 할인을 적용받는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가족로밍’ 서비스도 있다. 가족 대표가 baro 요금제에 가입하고 월 3000원만 추가 부담하면 본인 포함 최대 5명까지 데이터를 함께 쓸 수 있다. 또한 SKT는 지난해 이동통신사 최초로 항공기 내 와이파이 서비스 ‘T기내 와이파이’를 출시했다.

구간별 요금은 초단거리 8800원, 단거리 1만7600원, 중거리 1만9800원, 장거리 2만9700원이다. 연말까지 baro 요금제 고객이 T기내 와이파이를 이용하면 데이터 구간별로 최대 무료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멤버십 혜택도 강화된다. SKT는 이달 한 달간 ‘스페셜 혜택 체크인’ 프로모션을 통해 베트남·태국 맛집에서 T멤버십 VIP·GOLD·SILVER 고객에게 대표 메뉴 무료 제공 혜택을 제공한다. 베트남 나트랑, 푸꾸옥, 태국 방콕 등 현지 식당에서 스테이크, 쌀국수, 해산물 등 다양한 음식을 멤버십 바코드 제시만으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국내 고객을 위해서는 구독 플랫폼 ‘T 우주’를 통한 OTT 혜택이 마련됐다. T 우주는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티빙,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스포티비 나우 등 국내외 주요 OTT 라인업을 확보하고 있다. ‘T 우주패스 TVING & Wavve’ 상품은 정상 판매가보다 매월 최대 1600원 저렴하게 제공되며, 10월 6일부터 10일까지는 T멤버십 고객에게 2개월 5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넷플릭스와 웨이브를 함께 구독하면 개별 구독 대비 월 1500원 절약할 수 있고, 유튜브 프리미엄과 디즈니플러스 상품은 생활 문화 혜택이 추가된다. 여러 OTT를 동시에 구독하면 최대 1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연휴 기간 국내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성수동에 위치한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도 운영된다. T팩토리 성수점은 AI 인터랙티브 아트, 전시, 콘서트, 토크쇼, 인기 브랜드 팝업스토어 등 11가지 체험 콘텐츠를 제공하며, 특히 아이돌 데뷔 체험 등 K-엔터테인먼트 전시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연휴 기간 정상 운영하며, 추석 당일(10월 6일)만 휴무다.

SKT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고객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해외여행 고객은 로밍과 멤버십을, 국내 고객은 T 우주와 T팩토리를 통해 알찬 연휴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25 서울한강 어텀워크 -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