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하남 보바스병원 어린이재활센터에 3000만원 기부

롯데월드가 지난 21일 보바스병원 어린이재활센터에 기부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김천주 롯데의료재단 이사장 윤연중 하남보바스병원 병원장 권오상 롯데월드 대표이사 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가 지난 21일 보바스병원 어린이재활센터에 기부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김천주 롯데의료재단 이사장, 윤연중 하남보바스병원장, 권오상 롯데월드 대표이사. [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가 취약계층 환아에게 치료비를 지원하기 위해 경기 하남 보바스병원 어린이재활센터에 3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월드는 지난 21일 하남 보바스병원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권오상 롯데월드 대표이사, 김천주 롯데의료재단 이사장, 윤연중 하남 보바스병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롯데월드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진행한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 ‘굿 메모리즈(Good Memories)’를 통해 조성됐다. 롯데월드는 7월 14일부터 9월 14일까지 전국 5개 사업장(어드벤처, 어드벤처 부산,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롯데워터파크 김해)에서 약 1만건의 참여를 통해 기부금 1000만원을 마련했다.

같은 기간 해피빈 온라인 모금함에도 약 5000건의 자발적 기부가 이어지며 2000만원이 추가로 모였다. 모금에 참여한 네티즌들은 “작은 응원이 큰 희망이 되길 바란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길 기원한다” 등 메시지를 남겼다. 

롯데월드는 이번에 마련된 3000만원 전액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하남 보바스병원 어린이재활센터에 전달했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한 기부 캠페인이 환아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