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맥스, 트리플A급 '프로젝트 탈' 예고 영상 공개

출처위메이드맥스
[출처=위메이드맥스]
위메이드맥스는 개발 자회사 매드엔진이 제작 중인 신작 오픈월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프로젝트 탈(TAL)’의 첫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프로젝트 탈’은 한국 전통 ‘탈’과 수백 년간 이어진 신화 및 설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독창적인 세계관을 갖춘 게 특징이다. 혼자서 진행하는 싱글 플레이의 깊은 몰입감과 전략·전술적 재미를 동시에 구현한 오픈월드 기반의 트리플 A급(수백만장 판매 목표 작품) 정통 액션 RPG다. 2027년 출시를 목표로 하며, PC‧콘솔 플랫폼을 지원한다.
 
매드엔진이 자체 제작한 이번 예고 영상은 ‘프로젝트 탈’의 세계관과 핵심 전투 시스템을 게임 내 진행 중심으로 담았다. 오픈월드를 배경으로 △거대 몬스터의 신체 부위에 매달려 강력한 일격을 가하는 클라이밍 액션 △약점 공략을 통해 전투의 흐름을 바꾸는 부위 파괴 공격 △적의 공격을 회피하며 동료를 활용한 반격과 연계 기술 등 다양한 게임 내 콘텐츠가 이어진다.
 
‘프로젝트 탈’의 주요 특징인 이용자 전투 스타일과 환경에 상호작용하는 동료 시스템 또한 영상에 녹였다. 각 동료는 고유한 외형과 능력, 전투 성향을 지니며 방어·지원·근거리·원거리·마법 등 전술적 역할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펼친다.
 
손면석 위메이드맥스 대표는 “’프로젝트 탈’은 상처 입은 세계를 치유해가는 감정적 서사와 정통 액션 RPG의 전투 재미를 결합한 작품”이라며 “매드엔진의 기술력과 예술적 감성이 어우러진 트리플 A급 타이틀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오픈월드 액션 RPG를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