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하트, '오딘' 잇는 PC 신작 '프로젝트 O' 첫 공개

출처라이온하트
[출처=라이온하트]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 중인 대형 신작 ‘프로젝트 O(가칭)’의 첫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프로젝트 O’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흥행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 세계관을 잇는 PC 온라인 역할수행게임이다. 여러 이용자가 한꺼번에 접속해 함께 모험하고 싸우는 대규모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방식으로, 혼자 즐기는 플레이보다 모험·협력의 재미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은 북유럽 신화를 바탕으로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간다. 회사 측은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스토리를 ‘큰 스케일의 영상미와 연출’로 담아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전투는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타격감과 속도감을 살리는 방향으로 설계 중이다. 여러 이용자가 함께 강한 적을 공략하는 공동 보스전 콘텐츠(레이드)도 핵심 요소로 넣는다. 최신 그래픽 기술인 ‘언리얼 엔진 5’를 활용해, 끊김 없이 넓은 지형을 돌아다닐 수 있는 ‘열린 세계(오픈월드)’를 구현해 몰입감을 높인다는 구상이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세계 ‘미드가르드’를 위협하는 적 세력에 맞서 원정대를 이끄는 주인공의 모습을 담고 있다. 거칠고 현실적인 표현으로 긴장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강형석 개발 총괄 감독은 “‘프로젝트 O’는 북유럽 신화의 방대한 세계를 최고 수준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풀어낸, ‘오딘’ 후속 PC 온라인 게임”이라며 “모든 역량을 쏟아 만들고 있는 만큼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