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임직원 초청 패밀리데이·가을캠핑 개최

  • '가족친화' 경영철학

구미하우스 패밀리데이 사진LIG넥스원
구미하우스 패밀리데이 [사진=LIG넥스원]
LIG넥스원은 지난달 24~26일 충북 제천에서 '할로윈 캠프'를 열고 임직원 및 가족 230여명을 초청했다고 21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분장 콘테스트, 밤 줍기, 달고나 만들기 등 가족들이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캠핑 행사는 자연 속에서 가족과 소통하며 힐링할 수 있는 LIG넥스원의 차별화된 가족초청 행사로 매년 봄·가을 시즌에 2회 개최하고 있다.

앞서 구미하우스에서는 패밀리데이를 개최해 임직원과, 배우자, 자녀 등 750여명을 초청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신익현 LIG넥스원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회사 소개, 전시장비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외에도 올해에는 △부모님께 대표이사의 편지와 함께 카네이션을 보내는 부모님 전상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최신 영화를 관람하는 무비데이 △캠핑장으로 가족들을 초청해 즐기는 패밀리데이(봄 캠핑), 힐링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즐거운 일터, 조화로운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가족친화경영을 전개해온 LIG넥스원의 가족초청 행사는 2011년부터 사업장별로 시기에 맞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가족초청 행사는 임직원 가족들이 회사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회사의 비전과 조직문화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LIG넥스원의 '가족친화' 경영철학이 반영된 대표적 기업문화로 자리잡았다.

LIG넥스원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가족이 함께 회사에서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즐겁고, 건강한 조직문화가 정착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