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센그룹, 홈페이지 전면 개편

아이티센그룹 홈페이지 개편사진아이티센
아이티센그룹 홈페이지 개편[사진=아이티센]

아이티센그룹은 고객과의 접점을 한층 확대하고, 그룹이 보유한 기업간거래(B2B) 정보통신기술(ICT)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마케팅 채널로써 활용도를 높이고자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그룹의 기술 솔루션을 전면에 배치하고,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디지털 경험을 대폭 개선한 것이다.

우선 인공지능(AI), 클라우드, 보안, 전사적자원관리(ERP) 등 핵심 계열사들이 제공하는 B2B ICT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고객이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구조와 시각적 표현을 적용했다. 이는 잠재 고객의 실제 요구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맞춤형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홈페이지를 솔루션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핵심 채널로 재정립하기 위함이다.

또한, 기술 트렌드에 맞춰 그룹이 보유한 역량을 잘 나타내주는 부분인 전문적인 기술 역량 공유를 위한 ‘인사이트(Insights)’ 메뉴도 신설했다. 아이티센그룹은 이를 통해 차세대 AI 및 인프라 구축 전략, 미래 보안 강화, 산업별 AX·DX 적용 사례 등 현업에 직결된 전문 콘텐츠를 제공하며, 단순한 시스템 구축 파트너를 넘어 고객의 비즈니스 문제에 실질적인 해결책과 통찰을 제시하는 지식 파트너로 도약하겠다는 방침이다.

그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이용자 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안전하고 편리한 이용 환경을 점진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플랫폼 전반의 기술 거버넌스와 보안 체계를 지속 강화하고 고도화하며, 개인정보보호 관리, DB 암호화, 접근 제어 등 엄격한 내부 보안 체계를 유지하여 고객 정보 보호 수준을 높일 예정이다. 

아울러 통합 CMS 시스템 적용과 웹 표준 및 접근성 준수, SSL 인증서 적용 등 다양한 기술적 장치를 통해 모든 사용자에게 안정적이고 최적화된 이용 환경을 제공할 방침이다.

아이티센그룹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그룹의 기술력을 명확히 보여주고, 잠재 고객을 위한 실질적인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거점을 마련했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그룹의 핵심적인 대외 소통 창구로써 기술력과 비전을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