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타이칸 블랙 에디션' 고객 인도 시작

  • 딜러사별 특별 프로그램 진행

타이칸 4S 블랙 에디션 사진포르쉐코리아
타이칸 4S 블랙 에디션 [사진=포르쉐코리아]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7월 공개된 '타이칸 블랙 에디션'의 고객 인도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마티아스 부세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타이칸 블랙 에디션은 블랙 디테일로 완성된 감성적 매력을 강화한 모델"이라며 "이번 고객 인도를 기념해 진행되는 딜러사별 특별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타이칸 블랙 에디션은 우아한 디자인과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한 모델이다. 특히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는 공기역학적 요소에 고광택 블랙 디테일을 더해 현대적 감각과 역동적 매력을 한층 더 부각한다. 

다양한 고성능 장비를 포함한 기본사양도 대폭 확장됐다. 차선 변경 어시스트, 액티브 차선 유지 기능을 포함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파크 어시스트를 포함한 서라운드 뷰, 포르쉐 로고가 적용된 LED 커티지 라이트 전동식 14 방향 컴포트 프런트 시트 모두 기본사양으로 제공된다.

블랙 컬러 외에도 다양한 외장 컬러를 제공한다. 콘트라스트 및 셰이드 카테고리에서 제트 블랙 메탈릭, 볼케이노 그레이 메탈릭, 돌로마이트 실버 메탈릭 및 아이스 그레이 메탈릭 컬러를 추가 비용 없이 선택할 수 있다.

타이칸 4 블랙 에디션, 타이칸 4S 블랙 에디션의 판매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해 각각 1억5190만원, 1억6500만원부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