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법인 강남은 김동영 세무사가 최근 삼성동 트레이드타워(구 무역센터) 51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세무사, 노무사, 변리사 등 전문직 대상 실전 세무 노하우 특별강연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상속세법 지식과 VIP 시장 맞춤 실전 세무 노하우’를 주제로 열린 이번 강연은 VIP 고객군 및 고액 자산가를 대상으로 맞춤 세무 컨설팅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개정 상속세 100% 활용법 △실전 가업승계 컨설팅 기법 △개정된 상속 및 증여세법 △자산가 시장에서 활용되는 맞춤 세무 등 경험과 고객데이터를 활용한 실질적인 정보들이 공유됐다.
특히 질의응답 시간에는 변호사, 노무사, 세무사 등 실무자들이 VIP 시장에서 요구되는 고급 상속세 서비스, 신규 세법 개정 대응 전략, 자산승계 및 절세 플랜 설계 등을 직접 묻고 답하며 심도 깊은 논의가 오갔다.
김동영 세무사는 “상속세와 자산 이전 관련 세무는 단순한 이론을 넘어 VIP 시장과 고액 자산가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해 실질적 가치를 제공해야 한다”며 “변화하는 세법과 시장 흐름에 맞춰 고객 중심, 사례 중심 의 강연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강사로 초청된 김동영 세무사는 VIP 세무 전문가로 삼성, 한화, 중소기업중앙회, 각종 박람회와 협회에서 관련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18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실전 중심의 세무 강의로 호평을 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