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괌·더위크앤 리조트, '인천 1박 후 괌 출발' 공동 프로모션 진행

  • 출발 전날부터 하나의 여행 경험으로 확장한 것이 특징

  • 9일까지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

PIC 괌이 인천에서 1박 후 괌으로 출발하는 여행 수요를 겨냥해 더위크앤 리조트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PIC 괌
PIC 괌이 인천에서 1박 후 괌으로 출발하는 여행 수요를 겨냥해 더위크앤 리조트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PIC 괌]
 
PIC 괌이 인천에서 1박 후 괌으로 출발하는 여행 수요를 겨냥해 더위크앤 리조트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괌 여행의 시작을 출국 당일이 아닌 출발 전날 인천공항 인근 숙박부터 이어지는 하나의 여행 경험으로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괌 여행을 계획하며 PIC 괌과 더위크앤 리조트 숙박을 함께 고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양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각각의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먼저 PIC 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위크앤 리조트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객실 1박 투숙 시 최대 5일 무료 주차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객실 요금 할인과 오후 한 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함께 적용된다.

더위크앤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PIC 괌을 예약하는 고객은 객실 최대 4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혜택은 슈페리어 워터파크 뷰, 로얄 디럭스, 로얄 클럽 객실에 적용되며, 골드패스 및 DBB(Direct Booking Benefit) 혜택이 포함된 조건으로 이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적용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야간 항공편 이용이 많은 괌 노선 특성과 지방 거주 고객의 이동 여건 등을 고려해 출발 전날 인천공항 인근에서 1박 후 출발 당일에도 레이트 체크아웃을 통해 객실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공항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무료 주차 혜택을 제공해 장기 주차에 대한 비용 부담을 덜어 실제 여행 동선과 고객 니즈를 반영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인천공항 앞에서 1박하고 괌으로 떠나는 여행'을 콘셉트로 두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을 저장하고 스토리에 공유해 댓글로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지인을 태그하는 방식으로 참여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PIC 괌 2박 슈페리어 객실(골드패스 포함) 숙박권, 더위크앤 리조트 패밀리 라지 오션뷰 숙박권, 아쿠아벤처 4인 이용권, 글로우펏 4인 이용권이 등이 주어진다. 이벤트는 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5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PIC 괌 한국 홍보사무소 관계자는 "출발 전날 인천공항 인근 숙박을 함께 고려하는 고객들의 여행 준비 방식에 주목했다"며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PIC 괌에서의 체류 경험을 보다 여유롭고 완성도 있게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한 협업"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과 SNS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IC 괌과 더위크앤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