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리언스, '또간집'과 창립이래 최저가 선보여… 진동클렌저 22,900원 프로모션

사진멜리언스
[사진=멜리언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멜리언스가 스튜디오 수제의 대표 오리지널 프로그램 ‘또간집’과 함께 누적 150만 개 이상 판매된 대표제품 진동클렌저의 ‘또살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멜리언스 창립 이래 유례없는 조건으로 구성됐다.

‘또간집’은 ‘두 번 이상 가본 집이 진짜 맛집이다’라는 의미로, 시민들이 재방문해봤던 맛집만 추천받아 가는 풍자의 리얼 맛집 탐방을 다룬 스튜디오 수제의 인기 웹예능 콘텐츠다. ‘또살집’은 ‘또간집’의 커머스판으로, 두 번 사고 싶을 만큼 좋은 제품과 단독 최저가로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멜리언스 진동클렌저는 기존 판매가 대비 61% 할인된 2만2900원에 판매되며, 무료 배송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해당 조건은 ‘스튜디오 수제’ 전용몰인 ‘수제샵’의 ‘또살집’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2월 8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기간 종료 이후에는 동일 조건으로 구매할 수 없다.

멜리언스 진동클렌저는 누적 판매량 150만 개를 기록한 브랜드 핵심 제품으로, 분당 약 1만2000회의 초미세 진동과 약 1000여 개의 부드러운 실리콘 모를 적용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 제거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됐으며, 최고 등급 방수 설계를 통해 샤워 중에도 사용이 가능해 세안 과정을 보다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같은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쿠팡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뷰티·미용기기 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하며, 온라인 주요 커머스 채널을 중심으로 높은 소비자 선호도를 이어가고 있다.

멜리언스 관계자는 “누적 판매로 검증된 제품을 콘텐츠를 통해 합리적인 조건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또살집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가 제품을 직접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또살집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23일 유튜브 ‘스튜디오 수제’ 채널을 통해 공개된 ‘또간집’ 광주 양동시장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