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 전문 기업 금호전기의 자사 브랜드 ‘번개표’가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한다.
이번 입점은 지난해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소비자 반응이 높았던 제품들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입점 제품은 ▲번개표 롤리팝케이블(컬러 9종) ▲그루비 콘센트 안전마개 ▲키링 줄자 ▲번개표 국산 멀티탭 ▲1935 데스크선풍기 ▲큐브 멀티탭 ▲윈디 쿨링 냉각선풍기 등이다.
번개표는 기존 조명 중심 브랜드에서 생활 전기·소형가전 영역까지 제품군을 확대하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전환을 지속해왔다.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은 온라인 중심의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생활밀착형 제품군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특히 팝업스토어에서 검증된 상품성을 기반으로 온라인 채널에서의 유통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번개표는 입점을 기념해 2월 말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정기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입점 제품을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번개표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실용성과 디자인을 갖춘 생활 전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나가겠다”며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브랜드 경험을 지속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