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택 시흥시장, 인사새해 첫 행보 조직 구성원과 직접 소통

  • "맡은 자리에서 최선 다해 준 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

사진시흥시
임병택 시흥시장이 19일 시청사를 순회하며 직원들에게 병오년 새해 인사를 전하고 있다. [사진=시흥시]
사진시흥시
임병택 시흥시장이 19일 시청사를 순회하며 직원들에게 새해 인사를 건네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시흥시]
임병택 시흥시장이 19일 시청사를 순회하며 전 부서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새해 시정 방향을 공유했다. 새해 첫 공식 행보를 내부 소통으로 시작하며 조직 결속을 다졌다.

임 시장은 이날 오전부터 각 부서를 차례로 찾아 직원 한 명 한 명과 악수하며 지난 한 해 동안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현장에서 묵묵히 역할을 수행해 온 직원들을 직접 격려하며 형식적 인사를 넘어 실질적 소통을 했다.

특히 임 시장은 어려운 대내외 여건 속에서도 시민 생활 안정과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직자들의 책임감을 높이 평가하며, 올해 역시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와 성과 창출에 행정 역량을 집중해 줄 것을 당부했다.
 
사진시흥시
[사진=시흥시]
사진시흥시
[사진=시흥시]

시는 이번 순회 인사를 계기로 부서 간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 민생 중심 시정을 흔들림 없이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시민 삶과 직결되는 현안 해결에 속도를 내는 동시에 현장 행정을 더욱 촘촘히 챙기겠다는 구상이다. 이는 민선 시정 후반부로 갈수록 성과 체감도를 높여야 한다는 이재명 정부의 공통 과제와도 맞닿아 있다.

새해 첫 행보를 조직 구성원과의 직접 소통으로 시작한 임병택 시흥시장은 “항상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준 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올해도 시민이 행복한 시흥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부탁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