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아이스크림 이벤트 한창

  • -GS이숍, 인터파크 등… 옥션에선 4일 만에 10만명 몰려

   
 
각 온라인몰에서 아이스크림을 건 이벤트가 한창이다. 사진은 GS이숍이 27일부터 한달간 진행하는 반값 아이스크림 이벤트. (사진=GS이숍)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하며 GS이숍, 인터파크 등 각 온라인몰에서 아이스크림 이벤트가 한창이다.

GS이숍은 27일부터 한달간 ‘끌레도르 에스프레소 아이스크림’을 50% 할인된 750원에 판매한다. GS이숍에서 기프티쇼 구입 후 GS25 편의점에서 교환할 수 있다.

인터파크에서도 오는 8월 30일까지 ‘지옥보다 헤븐’ 이벤트를 통해 공짜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참가방법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선물받기를 신청하면 누구나 1회에 한해 받을 수 있다. 기프티콘은 다운받은 다음날까지 GS25에서 더위사냥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인터파크는 이와 함께 BMW미니쿠퍼 2대, 오션월드 이용권 400매 등이 걸린 푸짐한 경품 다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1일 1회에 한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옥션은 지난 20일부터 28일까지 진행중인 아이스크림 행사에 4일 만에 10만2000명의 지원자가 몰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1000명에게 아이스크림 20여종을 100원에 증정하는 것이다. 옥션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스크림 판매수량이 전년동기 대비 80% 증가했다.

이천택 옥션 온사이트 프로모션팀장은 “날씨가 갑자기 더워지며 아이스크림 행사가 더 인기를 끌었다”며 “앞으로도 날씨와 연관된 판촉행사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주경제= 김형욱 기자 nero@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