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선물(대표 류영철)은 오는 16일 미국 현지 전문가인 Daily FX Analyst Mr. Ilya Spivak을 초청해 외환시장의 펀더멘털 분석을 주제로 제2회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유진투자선물이 지난 2월 FX마진거래 서비스 실시 이후 전문적이고 다양한 세미나를 주최하면서 고객들의 관심이 가장 컸던 지난 8월 Daily FX Analyst Mr. Ilya Spivak 초청 특별 세미나에 이어 고객들의 추가 요청으로 이루어졌다.
이와 관련, 유진투자선물 FX마진부 부장(이수구)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FX마진거래 시장의 가격변동 요인에 대한 기본적 분석의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시기임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세미나를 개최한다.”면서, “기술적 분석은 유진투자선물 거래고객에게 제공되고 있는 오토차티스트(차트 패턴을 분석해내고 매매시점과 목표환율을 알려주는 기술적 분석 시스템)를 통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FX마진거래는 실거래를 함에 있어 충동적인 매매보다는 교육을 통한 전문적 지식을 바탕으로 철저한 분석을 통해 거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므로 투자자들은 유진투자선물처럼 거래서비스 회사에서 실시하는 온/오프라인 교육 서비스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세한 사항은 유진투자선물 FX마진부 24시간 상담 데스크(02-3771-8770~3), 홈페이지(www.eugenefx.com <http://www.eugenefx.com>) 을 참조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