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고객 자원봉사자들은 T타워에서 다문화 가족에게 전달할 설날맞이 전통 선물세트를 제작했다. |
SK텔레콤이 유무선 사회공헌 포털 사이트 'T-투게더(together.co.kr)'에서 모집한 고객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새해를 맞아 다문화가족을 위한 ‘설날맞이 사랑의 선물 나누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고객 자원 봉사자 약 90여명은 지난 22일, 23일 이틀 간 SK T-타워 1층 로비에 마련된 행사장에서 다문화 가족에게 전달할 설날맞이 전통 선물세트를(1000세트) 제작했다. 선물세트에는 제기, 공기, 윷, 복주머니 등의 전통놀이 제품과 찹쌀 유과, 약과, 강정 등의 명절 식품 그리고 목도리 등 한국의 전통문화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내용물이 들어있다.
이날 제작된 설날맞이 전통 선물세트는 홈스쿨 아동, 빈곤 결손 가정, 대안학교 등의 다문화 가족 1000 여 세대로 전달될 예정이다.
박용주 SK텔레콤 CSR 그룹장은 “SK텔레콤의 유무선 인프라를 활용한 T-투게더를 통해서 고객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설맞이 활동을 하게 됐다”라며 “이번 봉사활동은 SK텔레콤이 고객과 함께 행복 날개를 전파하는 행사로 다문화 가족에게 한국 고유의 명절을 보다 친근하고 행복하게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주경제= 김영리 기자 miracle@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