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아 외식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로티보이는 전국 매장에서 1만5000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로티보이 번과 커피 모양을 일러스트하고 비비한 컬러로 디자인한 일러스트 마우스패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오는 28일까지 로티보이 콤보 사진을 찍어 블로그에 올린 후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로맨틱 코미디 영화 '들어는 봤니? 모건 부부' 예매권을 총 100명에게 제공한다.
빕스는 이달 말까지 세트메뉴 신청 고객들에게 월별로 다양한 할인혜택이 담긴 쿠폰이 포함된 '2010 빕스 캘린더'를 증정한다. 캘린더에는 샐러드바 1인 50% 할인, 스테이크 1만원 할인 등 쿠폰이 포함됐다.
크라제버거는 새해를 맞아 크라제버거에서 2만원 이상 식사 시 프랭클린플래너를 선착순으로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일반 판매 시에는 2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 커피는 티파니 열쇠목걸이의 행운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롯데 패밀리 회원 중 엔제리너스, 롯데닷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엔제리너스 영수증 또는 롯데닷컴 주문번호로 응모 가능하다.
KFC는 마늘로 맛을 낸 신제품 '그릴갈릭버거'와 '허브갈릭치킨' 출시를 기념, '갈릭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릴갈릭버거초이스는 7500원에 제공되며 그릴통살버거버켓은 1만3000원에 판매한다.
선샤인케밥은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행복체험단 신청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선샤인케밥+소다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