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디젤 홈페이지(www.peugeot-diesel.co.kr) 메인 화면. (사진제공=한불모터스) |
(아주경제 김형욱 기자) 프랑스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가 디젤세단 국내 론칭 5주년을 맞아 자사 디젤 홈페이지를 새단장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로 문을 연 사이트에는 지난 2005년 첫 오픈 당시의 기존 정보에 최신 정보를 더했으며 콘텐츠도 더 다양해졌다.
홈페이지는 디젤 엔진 정보를 제공하는 ‘디젤 섹션’, 푸조의 디젤 기술을 보여주는 ‘HDi 섹션’, 디젤 차량을 소개하는 ‘쇼룸 섹션’, 애니메이션이 담긴 ‘HDi 이펙트’ 섹션 외 ‘MCP 섹션’, ‘환경(Environment) 섹션’ 등 6개로 구성됐다.
또 디젤 섹션에는 이산화탄소 배출량 감축을 골자로 하는 교토 의정서에 대한 상세 자료, 유럽 및 프랑스 디젤 차량 판매 추이와 점유율, 프랑스의 친환경 정책 등 정보도 담겼다.
그 밖에 상용화를 앞둔 푸조의 최신 하이브리드 기술(하이브리드4)에 대한 정보와 Hdi 엔진의 역사, 차세대 디젤 엔진 기술 정보도 동영상으로 볼 수 있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로 더욱 발전한 디젤 엔진 기술과 프랑스 등 유럽의 앞선 친환경 정책 등 정보를 보다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ero@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