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은 주식ㆍ펀드ㆍ채권 등 우리투자증권의 금융상품 거래실적이 1000만원 이상인 고객이며 매주 100만원 상당의 여름휴가지원금, 백화점 및 주유상품권 등을 추첨, 지급한다.
특히, 대한민국 대표팀이 16강에 진출할 경우 500만원 상당의 여름휴가지원금, 3D LED TV 등을 지급하는 경품행사가 추가로 진행된다. 또 펀드ㆍ보험 등 우리투자증권 적립식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5000명에겐 선착순으로 응원 티셔츠가 증정된다.
아울러 우리투자증권의 공식 트위터(Twitter)인 '옥토 트위터(http://twitter.com/wooriocto)'오픈을 기념해 '태극전사에게 응원메세지 보내기', '옥토 트위터 팔로잉 / 리트윗'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참여 고객에겐 넷북, 닌텐도Wii, 스타벅스 무료음료권 등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한편 우리투자증권은 이벤트 기간 중'8강 기원하는 특판 ELS'를 출시했다. 특판 ELS는 원금보장형으로 대한민국이 8강에 진출할 경우 만기 상환금에 5%의 추가 수익율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http://www.wooriwm.com)나 우리투자증권 공식 트위터 (http://twitter.com/wooriocto)를 참조하면 된다.
adonius@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