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4000%↑ 차세대 IT 신기술 개발의 세계1위 기업을 잡아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06-03 14: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에어스톡(www.airstock.com) 급등주 발굴 고수 [핫이슈]는 3일 다음과 같은 견해를 투자전략으로 피력했다.

6월 이제 한방 제대로 터질 초대형 폭등주를 또 찾아냈다! 필자가 작년 추천한 덕산하이메탈13배↑, 다날14배↑ 그리고 올해 추천한 케이디씨7배↑, 국보5배↑, 신성FA3배↑의 불꽃랠리를 단숨에 뛰어넘을 급등1순위종목으로써, 만약 전문가활동을 안 했다면 전 재산을 털어서라도 꼭 잡고 싶을 정도로 탐이 나는 초대형 폭등주이다.

이 종목은 최근 지수와 무관하게 대박을 터트린 급등주의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6월 시장 대파란을 몰고 올 초호화 급등재료까지 만발하여 쉴새 없이 재료가 터지면 상한가 문닫고 날아가버릴 초대박주로써, 지금 이 순간 못 잡으면 평생 두고두고 한이 될 것임을 엄중히 경고한다.

이 회사는 놀랍게도 세계적 기업인 삼성도 시장점유율 40%를 넘지 못하는데, 전세계 시장점유율 100%로 시장을 독식하고 있으니 말 그대로 공장에서 제품을 찍어내는 대로 ‘세계 가전 TOP5 기업’에 이 핵심제품을 싹쓸이 공급하며 글로벌 기업들이 하나같이 눈독을 드리며 끊임없는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고부가가치의 신화적인 블루오션 기업이다.

특히, 삼성이 반도체와 신 수종사업에 천문학적 자금 투자를 발표, 이와 관련된 숨겨진 수혜주를 찾는데 혈안이 되어있지만, 동사는 이미 삼성으로부터 대대적인 투자를 받고 있는 유일한 핵심기업으로 향후 투자의 1순위 기업으로 지목되며 이런 대박재료로 상상 초월하는 급등시세가 휘몰아칠 수밖에 없는 철저하게 베일에 가려진 폭등 임박주다.

놀라운 것은, 시장을 선도할 3D LED TV 와 스마트 폰, 태블릿 PC가 제대로 작동 하려면 동사의 핵심부품이 의무적으로 들어갈 수밖에 없는 기가 막힌 수익구조로 전세계가 주목하는 벤처신화를 이루며 글로벌기업으로 본격적인 초고속 성장엔진에 시동을 걸었다.

그 결과, 실적이 4000%↑ 폭증하며 사상전례 없는 실적신기록을 달성하고 있다. 수 백배 성장 모멘텀까지 확보한 엄청난 호황에 진입했으며, 10년 전부터 꿈의 첨단 신소재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글로벌 기업들이 치열한 특허 경쟁을 펼치고 있는 상황에서 동사의 가공할 만한 신제품출시로 시장을 선점하며 대박을 터뜨리고 있다.

[실적4000%↑, 전세계 시장점유율 100%, 삼성의 1순위 투자기업, 차세대 IT 신기술 개발]등 대박을 터뜨리는 급등의 요건을 모조리 갖추고 폭등의 시나리오를 이제 막 펼쳐 질 것으로 보이는바 이런 급등주는 시세가 한번 붙으면 추격매수하기 조차 힘들다는 점에서 부디 날아가기 전 반드시 잡아야 한다.

[핫이슈]는 이 종목에 대한 급등사유를 다음과 같이 제시 했다.

첫째, 세계1위! 시장점유율 100% 독점! 6월 불꽃랠리 이 종목부터 터진다!
전세계 시장점유율 100%로 시장을 독식하고 있다. 삼성 등 ‘세계 가전 TOP5 기업’에 모조리 동사의 제품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획기적인 IT 발명품으로 진입장벽을 원천봉쇄하며 경쟁상대가 없는 전세계 1위의 독보적인 기업이다.

둘째, 실적 4000%↑폭증! 엄청난 호황이 닥쳐왔다!
세계 유일의 원천기술을 가지고 3D-TV, 스마트 폰, 태블릿PC 등 차세대 가전제품을 비롯한 첨단IT기기에는 의무적으로 동사의 원천특허가 들어갈 수밖에 없는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로 실적이4000% 폭증하고 있으며 생산시설을 24시간 풀가동하여도 폭주하는 주문을 따라잡지 못해 대규모 신 공장을 지을 수밖에 없는 엄청난 호황이 닥쳐왔다.

셋째, 삼성도 탐낼 세계1위 독점기술! 삼성의 1순위 투자기업!
삼성이 반도체/LCD 핵심분야에 26조의 천문학적 자금을 투자를 천명한 가운데, 동사는 이미 삼성으로부터 엄청난 투자를 받고 있는 가운데 이 분야에서 유일한 핵심기술을 보유하며 26조원 투자 1순위 기업으로 지목될 것이 확실한 만큼 이 한가지 호재만으로도 감당하기 힘든 주가부양이 예상된다.

넷째, 꿈의 IT 신 기술! 대박 신 제품 출시! 이제 급등만 남았다!
10년 전부터 미래 소재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글로벌 기업들이 치열한 특허 경쟁을 펼치고 있는 상황에서 동사의 가공할 만한 신제품출시로 시장을 선점하며 대박을 터뜨리고 있다. IT업계 판도를 송두리째 뒤바꿀 꿈의 IT 신기술의 대박 신제품호재가 고스란히 주가에 반영되면 아무리 보수적으로 잡아도 200~300% 급등시세는 터질 수 밖에 없다.

다섯째, 거대세력 싹쓸이 매집! 지금 못 잡으면 추격매수도 어렵다!
대대적인 시세를 날리기 위해 거대재료와 기업가치를 포착한 세력이 주가를 흔들며 완벽한 매집마무리에 놓여있다. 여기에 일주일전부터 외인까지 조바심을 내며 물량확보에 나서고 있기에,‘아차’하는 순간 줄 상한가로 날아갈까 조바심마저 나는 수년간 다시 볼 수 없는 완벽한 급등패턴의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필자가 마지막으로 목이 터져라 강조한다! 이 종목은 [실적4000%↑, 전세계 시장점유율 100%, 삼성의 1순위 투자기업, 차세대 IT 신기술 개발]등 특급호재를 감안하면 잘해야 2~3년에 한번 출몰하는 초대박주로써, 잡아두기만 하면 몇 배의 큰 돈 벌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 종목을 놓친다면 올 한해 뿐만 아니라 평생 두고두고 후회 속에 보낼 것이다.

   
 
 
한편 최근 전문가가 선택한 관심종목은 인기종목은 모건코리아(019990), 케이디씨(029480), 삼호개발(010960), 리노스(039980), 매일상선(065420) 등이다.

모건코리아(019990): 터키원전 추가수주기대감으로 강세.
케이디씨(029480): MSCI지수 편입효과로 상승세.
삼호개발(010960): 서울항 한강운하 추진 기대감으로 강세.
리노스(039980): 오만 철도 입찰 참여 소식에 급등세.
매일상선(065420): 러시아 석탄업체 인수 효과로 연일 급등세.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