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투어, ‘해외호텔 아울렛’ 페이지 오픈

(아주경제 최민지 기자) 넥스투어는 지난 31일 홈페이지를 개편하며 해외 호텔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해외호텔 아울렛’ 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전 세계 호텔 중 할인 및 특전을 제공하는 호텔만을 모아놓은 차별화된 ‘할인 호텔 서비스’ 메뉴로, 유명 호텔뿐 아니라 직접 찾아보기 힘든 도시별 호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해외호텔 아울렛 페이지에서는 주요 도시별, 할인율별 추천 호텔에 대한 비교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선택한 호텔에 대한 상세 정보란에는 상품의 할인율과 세금을 포함한 최종 가격이 표시돼 할인 혜택의 정도를 꼼꼼히 체크해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금액 할인 외에도 조식 포함, 레이트 체크 아웃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호텔도 한눈에 볼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자신에게 맞는 숙소를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평소에는 할인 되지 않는 호텔들의 추가 할인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 중 라스베가스 힐튼 호텔의 경우 정상가 기준으로 최대 70% 할인율이 적용돼 1박에 5만 1000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며, 쇼핑과 유흥의 중심지에 위치한 홍콩 로얄 퍼시픽 호텔은 최대 15% 할인된 12만 7000원부터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김소연 넥스투어 마케팅팀 부장은 “해외호텔 아울렛 페이지는 여행지에서 할인 및 특전을 제공하는 호텔에 대한 정보를 보다 손쉽게 찾아 숙소를 결정할 때 더 많은 혜택을 얻길 원하는 고객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오픈됐다”고 말했다.
 

choimj@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