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어플리케이션 ‘핑크리본백서’ 런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06-21 10: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모레퍼시픽은 유방건강 의식향상을 위한 핑크리본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핑크리본백서’를 런칭했다고 21일 밝혔다. 

핑크리본 어플리케이션은 월경주기에 따라 개인별로 유방 자가 검진 시기를 알려주는 ‘핑크알람 서비스’와 자가검진법 안내, 전문가 Q&A 서비스 등을 통해 여성 스스로 유방건강을 지키기 위한 올바른 지식을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꾸밀 수 있는 다양한 핑크리본캐릭터 월페이퍼와SNS를 통한 지인들과의 어플리케이션 공유 서비스도 마련했다.

이밖에 매년5개 도시에서 ‘여성유방건강기금’ 마련을 위해 개최되는 핑크리본사랑마라톤 참여 신청과 저소득층 유방암 여성 수술비 지원 등을 위한 한국유방건강재단 기부안내를 통해 나눔의 기회도 제공한다.

핑크리본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 아이팟 터치, 아이패드에서 사용 가능하며, 애플 앱스토어 ‘라이프스타일 및 헬스케어, 휘트니스’ 카테고리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무료버전과 유료버전(0.99 달러) 모두가 지원되며, 유료 다운로드 수익금 전액은 예방검진지원, 저소득층 유방암환자 수술치료비 지원과 유방암과 관련된 혁신적 연구 지원을 위해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된다.

아모레퍼시픽은 핑크리본백서 런칭을 기념해 다음달 16일까지 핑크리본백서 설치 인증샷이나 별점 및 리뷰작성 인증샷을 이메일(pinknme@naver.com)로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헤라 립스틱과 핑크리본기념품 등 경품을 제공한다. 
 
choimj@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