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삼성전자 울트라씬(Ultra-thin) 노트북은 '센스 170'은 휴대성과 고성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인텔의 고성능 코어 2 듀오 프로세서를 탑재해 멀티미디어 작업이나 멀티태스킹 사용 환경에서도 제약없는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센스 170'의 장점이다.
'센스 170'은 최박부 기준 두께가 25.5mm, 무게는 1.46kg에 불과해 휴대가 간편하며 모바일 환경에서도 다양한 작업과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영화, 게임 등의 고화질(HD) 엔터테인먼트를 잘림 없이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는 16:9 HD LED를 채택했으며, 6셀 배터리 기준으로 기존 노트북의 2배인 최대 9시간을 사용할 수 있어 동급 최강의 사용성과 이동성을 자랑한다.
애니콜 코비폰과 동일한 자메이칸 엘로우, 큐피트 핑크 컬러를 적용한 디자인인도 센스170의 돋보이는 부분이다.
한편 삼성전자 '센스'는 올 초 대한민국 20대의 젊음과 열정을 담아낸 CF 3편을 잇달아 선보이며 '젊은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세계 최고 무대인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신개념 4번 타자'로 활약하고 있는 추신수 선수를 삼성 센스의 전속모델로 내세우며 꿈·열정·도전·즐거움 등에 미치 듯 빠져드는 강렬한 젊음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It's crazy' 캠패인을 전개 중이다.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삼성 센스는 대한민국 20대의 젊음과 열정을 담아낸 제품으로 세계 1등 노트북 브랜드로 자리잡을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