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대우, ‘정비 만족도’ 최고 점수 획득!”

(아주경제 박은영 기자) 지엠대우는 한국소비자원이 최근 실시한 ‘자동차 정비 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 전체 4개 조사분야 가운데 3개 분야에서 설문대상 업체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의 이번 조사는 최근 1년 이내에 자동차 정비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전국의 성인 소비자 1,056명을 대상으로 시설/설비, 인적 서비스, 시간, 요금 관련 만족도 등 4개 분야로 나눠 진행됐다.

 

이번 조사 결과에 따르면 GM 대우가 전체 4개 조사 분야 중 시설/설비 분야를 제외한 3개 서비스 분야에서 설문 대상업체 가운데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특히, 부품가격과 공임비, 할인정책 등 요금 관련 서비스 만족도에서 상대적으로 큰 격차를 벌인 것으로 나타났다.

 

GM 대우 A/S사업본부 정종욱 본부장은 “공신력 있는 한국소비자원의 조사 결과는 고객만족을 향한 GM 대우 전 임직원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밝혔다. 또 “GM 대우 정비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좋은 평가가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성공적인 출시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GM 대우의 ‘참~서비스’는 상시적, 지속적으로 고객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애프터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이에 반해 ‘참~클럽’은 GM 대우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GM 대우 제품 재구입시 다양한 할인혜택 ▲차량관리 서비스 ▲맞춤 생활/문화 서비스로 고객 마케팅의 대표적이고 모범적인 프로그램으로 평가 받고 있다.

 

  sos699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