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경기도 양주시 일자리센터는 시민들의 관심과 인지도 향상의 효과를 거양하고 일자리 창출의 붐 조성을 위해 “홍보 슬로건 공모”를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직접 찾아다니는 복잡한 구인․구직에 대한 어려움을 원스톱으로 해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나, 보다 나은 시민들의 관심과 인지도 향상의 효과를 거양하고 원활한 일자리 창출의 붐 조성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공모를 한다.
공모명은 양주일자리센터 홍보 슬로건으로, 응모자격은 양주시민이나 양주시 소재 직장인이면 가능하고, 공모주제는 일자리센터를 상징하는 홍보 문구로 20자 이내(영문포함 가능)이며 일자리센터의 역할을 함축할 수 있어야 한다.
접수는 방문, 우편, FAX(031-820-2425), 이메일(client@korea.kr)로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 시 유의사항은 성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소 등을 반드시 기재하여야 하고, 1인 1점으로 한정하며, 동일한 것이 접수 되었을 때는 먼저 접수된 것을 심사대상으로 한다.
심사는 양주시 시정조정위원회에서 공모된 문안의 심사기준, 심사방법 등은 양주시가 정하는 별도 기준에 의해 심사를 하며, 수상작은 2010년 10월중 양주시 홈페이지 게시하거나 개별통지 한다.bok7000@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