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디데이 포커스 프로그램' |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이 70여일도 남지 않은 가운데 수험생들의 몸 관리도 실력을 끌어올리는 것 만큼 중요한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대입 수험생들은 극도의 긴장감과 스트레스, 운동부족 등으로 인해 몸 여기저기서 적신호를 보내는 경우가 많다. 실제로 많은 수험생들이 만성두통과 변비 등을 호소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수험생 건강관리는 두뇌활력과 영양관리가 포인트다. 글로벌 직접판매 업체인 유니시티와 허벌라이프, 한국암웨이 등은 수험생의 두뇌활력과 영양관리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출시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암웨이의 수험생을 위한 '디데이 포커스 프로그램'은 '더블엑스 종합비타민무기질', '뉴트리라이트 F 옥타코사놀', '인테스티플로라7 혼합유산균', '비 디에이치에이 블렌드' 등 4개 제품으로 구성돼 영양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다. 수험생의 만성 피로, 지구력 저하, 소화불량 및 변비 등의 일명 수험생 질환은 고른 영양 섭취와 규칙적인 생활 습관으로 개선할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유니시티가 최근 국내에 출시한 에너지드링크 '바이오스라이프 E'는 두뇌활력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음료로 수험생, 정신노동자, 스포츠맨 등의 신체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에너지드링크 '바이오스라이프 E'에는 마차, 과라나, 콜린 등을 비롯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돼 정신을 맑게하고 에너지 보충, 전해질 회복 및 신진대사 증가 등에 도움을 준다.
특히 '바이오스라이프 E'의 주요 성분인 일본산 유기농 마차에는 아미노산의 일종인 L-테아닌을 함유하고 있어 뇌세포를 보호하고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며 지각 능력을 증진시키는 효과를 갖고 있다. 파우더 형태의 낱개 포장으로 간편하게 물에 타 즐길 수 있다.
허벌라이프에는 수험생의 집중력과 활력을 높여 주는 제품으로 '리프트오프'가 있다. '리프트오프'는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는 비타민 B1, B2와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또 나이나신, 비오틴, 판토텐산과 더불어 타우린, 인삼, 녹차 추출물 등을 합리적으로 배합해 만들어 학업에 지친 학생들의 피로한 몸을 빠르게 회복시키도록 돕는다. 1정씩 개별 포장돼 휴대하기 편리하고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