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해림 기자) 키움증권은 16일 저녁 6시 30분부터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2층 대강당에서 'FX마진 초보교실'을 개최한다.
'FX마진 초보교실'은 FX마진 투자자 무료교육의 일환으로 'FX마진 입문과정'과 '영웅문W 활용법'으로 구성된다.
키움증권이 기획한 FX마진 정기 교육과정의 첫번째 시간인 'FX마진 초보교실'은 FX마진거래에 아직 생소한 초보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10월부터는 실전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FX마진실전교실'과 전문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는 'FX마진 트레이더 과정'을 각각 개설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교육과정 외에도 키움증권 온라인 무료교육 사이트인 '하우투스탁(www.howtostock.co.kr )'에 FX마진 입문과 실전 과정이 개설돼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이번 FX마진 정기 교육과정은 초보투자자에서부터 전문투자자까지 각자의 눈높이에 맞춘 교육프로그램을 구성해 선택 수강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라며 "투자자들이 개인별 수준에 맞게 변동성이 큰 FX마진 시장에서의 투자법을 배우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 신청과 내용 문의는 키움증권 고객만족센터(1544-9600)나 홈페이지(www.kiwoom.com)를 참조 하면 된다.
12xworld@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