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골드 레이:디 메이크업’ 제품은 입체적인 피부표현을 연출해 주는 프리미엄 메이크업 라인으로 금가루와 진주 파우더, 캐비어 오일 등의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윤기를 살리고 잡티를 커버해 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더 골드 레이:디 셀리뉴 BB’, ‘더 골드 레이:디 투웨이 케익’, ‘더 골드 레이:디 립스틱’ 등 3종.
주력 제품인 ‘더 골드 레이:디 셀리뉴 BB’(SPF25/PA++)(70ml/3만7000원선)는 신개념 멀티 비비크림으로 비비크림의 기능에 자외선 차단+미백+주름개선+파운데이션 효과가 있다고. 더마씰(DERMAXYL™) 콤플렉스가 함유돼 가을, 겨울철 건조하고 늘어지기 쉬운 피부에 탄력감과 볼륨감을 부여하는 것이 강점이다.
‘더 골드 레이:디 투웨이 케익’(SPF25/PA++)(16g/4만2000원선)은 엔프라니만의 독자적인 마이크로 세컨 스킨 파우더 함유로 피부 노화에 따라 나타나는 잡티와 주름 등 피부 결점을 뭉침 없이 커버해준다.
또한 ‘더 골드 레이:디 립스틱’(3.5g/가격 미정)은 이번 F/W 트렌드에 맞춰 3가지 컬러(06 텐더 브라운, 07 로지핑크, 08 로즈퀸)가 새롭게 추가 구성됐다.
엔프라니 더 골드 레이:디 메이크업 라인은 전국 화장품 전문 매장 및 대형마트, 엔프라니 온라인 샵(www.enpranishop.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apple@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