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00개의 전시업체 및 57,000개의 전시대를 바탕으로 세 가지 단계에 걸쳐 전시회를 진행하는 제108회 칸톤 페어가 10월 15일부터 11월 4일까지 개최된다.
단계마다 각기 다른 업계와 제품 부문을 소개하며, 각 단계의 규모는 110만 제곱미터가 넘는 전시 공간을 차지하게 된다.
그렇다면 이번 칸톤 페어에서 구매업체와 전시업체들은 어떤 종류의 서비스를 받게 될까? 이번 칸톤 페어에서는 더욱 편리하고, 환경적으로 더욱 아름다우며, 더욱 환경친화적인 재료를 써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포괄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칸톤 페어는 전 세계 구매업체들에 포괄적이고, 전문적이며,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콜센터 건립 및 고객서비스 핫라인(+86-20-2888-8999)(외부 전화) 설치에 최대 1천만 위안을 투자했다.
이 핫라인은 30개 선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어,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및 러시아어와 같은 5개 언어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로 인해 전 세계 곳곳에서 칸톤 페어를 찾은 구매업체들에 전문 컨설팅, 구매자 초대, 고객 리뷰 및 사업 승인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같은 소비자서비스 핫라인이 설치됨에 따라, 모든 구매업체는 포괄적이고, 성실하며, 편리하고, 인간 중심적인 서비스를 애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