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방영덕 기자) 외환은행은 '외환카드 Yes Point 팡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외환카드 'Yes Point'를 널리 알리며 포인트 사용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것으로 'Yes Point'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달 말까지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포인트 5000점 이상 이용 고객 및 홈페이지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행사기간 중 홈페이지 응모 후 포인트 이용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이용하면 사용 포인트 재적립 및 사용실적 순위에 따라 Yes Point를 지급한다.
외환카드는 10월 한 달 간 매주 주말을 'Yes Point Day'로 운영하는 한편, 사전 홈페이지 응모 후 주말에 Yes Point 이용시 포인트 이용금액의 20%를 돌려준다.
또한 행사기간 내 전국 포인트 이용가맹점에서 Yes Point로 결제할 경우 포인트 및 카드이용 실적에 따라 상위 고객 200명을 선정, Yes Point 1만점~5만점을 제공할 예정이다.
Yes Point를 이용할 수 있는 주요 가맹점은 홈플러스, 이마트, 예스쇼핑, 예스투어, 롯데월드, 인터파크, 옥션 등이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외환카드 'Yes Point'는 기부행사, 정치자금 기부, 외환카드 쇼핑몰은 물론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sommoyd@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