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강규혁 기자) 완연한 가을날씨가 이어지면서 온라인몰과 오픈마켓을 중심으로 커플들을 위한 이색 기획전과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들 이벤트는 커플룩이나 커플여행 등 커플만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옥션은 이달 말까지 '10월 데이트 하기 좋은 날' 기획전을 실시한다.
커플시계, 커플 속옷 등 커플상품 베스트를 선정해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하고 매일 한 가지 상품을 선정해 옥션 단독특가에 제공한다.
'추천!데이트룩' 코너에서는 도심데이트, 놀이공원 등 데이트 코스별 패션의류 및 소품 등의 스타일도 추천해준다.
인터파크는 다음 달 20일까지 커플끼리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2010 전국 단풍여행 모음'전을 진행한다.
2만원 대의 단풍놀이 상품을 비롯해 사과 따기 체험, 계룡산 단풍놀이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 중이다.
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 적립되는 '하트'를 모아 인기 콘서트, 뮤지컬, 전시회 등을 무료로 예매할 수 있는 무료 공연관람 서비스 '하트박스'도 운영한다.
G마켓은 연인들의 최고 인기 데이트장소인 영화관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CGV도 G마켓 하자!' 오픈 기념 특가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G스탬프 1장 또는 마일리지 100점 차감 시 정상가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닷컴은 문화이벤트를 통해 커플이 함께 보기 좋은 공연 초대권 증정에 나섰다.
오는 18일까지 고객 30쌍에게 연극 '광수생각' 공연관람권, 17일까지 응모한 고객 150쌍에게는 영화 '참을 수 없는' 예매권을 증정한다.
옥션 패션운영팀 김미경 대리는 "커플이 많아지는 가을을 맞아 온라인몰의 커플 관련 이벤트가 많다"고 설명하며 "이를 잘 활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mjk@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