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삼양사 '큐원 우리밀 팬케익 믹스'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10-22 11: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삼양사가 최근 고급 카페에서 브런치 메뉴로 각광을 받고 있는 정통 팬케익을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큐원 우리밀 팬케익믹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100% 우리밀을 사용했으며 팬케익믹스에 물을 넣고 반죽해 예열된 프라이팬에 굽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조리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9가지 비타민, 철분, 아연이 들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 간식으로도 좋다. 특히 장건강에 도움이 되는 고급 메이플시럽이 동봉돼 있어 별도로 시럽을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삼양사 관계자는 "원래 따뜻하게 해먹는다는 의미로 일본과 우리나라에서는 핫케익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제품을 각종 과일, 채소, 시럽 등과 함께 즐기는 미국, 유럽식 정통 팬케익으로 포지셔닝해 프리미엄 팬케익믹스 시장에 진출함과 동시에 기존 호떡믹스를 포함한 홈메이드 시장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요 할인점 및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1개 제품으로 약 14개(지름 10cm 기준)의 팬케익을 만들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3450원(430g)이다.

한편 삼양사는 소비자층에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큐원 네이버카페(http://cafe.naver.com/qonemoms)를 통해 100인 체험단을 모집, 운영해 제품 체험기회를 확대하고, 다양한 매체를 통해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