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잘만테크, 고성능 CPU쿨러 신제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10-27 09: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문진영 기자) 잘만테크는 PC 쿨링 환경에 최적화된 중앙처리장치(CPU)쿨러 신제품 'CNPS9900 MAX'를 출시하고 국내외 공급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CNPS9900 NT)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공기역학적으로 설계된 순수 구리 방열 핀이 신소재인 콤퍼지트 히트파이프(Composite Heatpipe)를 통해 CPU의 열을 2도 이상 낮춰준다. 저소음 135mm 팬을 적용해 소음도 최소화 시켰다. 또 히트싱크 전체를 흑진주 니켈로 도금해 부식을 방지했다.

호환성도 뛰어나다. 인텔의 최신 LGA1156뿐 아니라 대부분의 데스크톱 CPU 소켓도 지원한다.

이영필 잘만테크 대표는 "이번 맥스 제품은 10월부터 유럽과 미주 등 글로벌 유통망을 통해 해외시장부터 공급이 이뤄지고 있다"며 "현재 시판 중인 쿨러 제품 중 최고의 냉각 기능 등 여러 가지 장점들을 갖추고 있어 국내외 PC사용자들에게 곧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잘만테크 온라인 쇼핑몰(http://www.zalman.com/mall/Main.asp) 및 전국 대리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가격은 89000원이다.

agni2012@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